정밀 (공격 강화 및 지속적 피해)




    집중 공격

    적 챔피언에게 연속으로 3회 기본 공격을 가하면 레벨에 따라 40 ~180의 추가 적응형 피해를 입히고 적의 약점을 노출 시킵니다.
    약점이 노출된 적은 6초 동안 모든 상대에게서 8 ~ 12%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치명적 속도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주고 1.5초 후, 3초 동안 레벨에 따라 공격 속도가 40~110%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을 공격하면 효과 지속시간이 6초까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치명적 속도 상태에서는 일시적으로 최고 공격 속도 제한을 초과할 수 있습니다.




    기민한 발놀림

    공격 또는 이동 시 충전 중첩이 쌓입니다. 중첩이 100회 쌓이면 충전 상태로 다음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충전 상태로 공격 시 3~60(+추가 공격력의 0.3, +추가 주문력의 0.3)에 해당하는 체력이 회복되며 1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원거리 챔피언의 경우 미니언으로 부터 받는 회복 효과가 20%만 적용됩니다.




    정복자

    적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 또는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6초 동안 정복자 중첩을 2만큼 얻어 중첩마다 2~5의 적응형 능력치를 얻습니다.
    최대 10회까지 중첩됩니다. 원거리 챔피언은 기본 공격으로 중첩을 1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최대로 중첩되면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의 1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원거리 챔피언은 8%)







    과다치유

    자신에 대한 체력 회복 초과분이 보호막으로 전환 됩니다. 보호막은 10(+최대 체력의 10%)에 해당 하는 피해까지 흡수할 수 있습니다.

    보호막 전환율은 자신 또는 아군으로 부터의 체력 회복 초과분의 20~ 100% 입니다.






    승전보

    챔피언 처치 또는 어시스트 시 잃은 체력의 12%를 회복하며 추가로 20골드를 획득합니다.









    침착

    처치 관여 시 최대 마나 또는 기력의 20%를 회복하고 최대 마나를 100(최대 500)만큼, 최대 기력을 10(최대 50)만큼 증가시킵니다.















    전설: 민첩함

    공격 속도가 3% 증가하며 전설 중첩당 1.5%의 공격 속도가 추가로 증가합니다. (최대 전설 중첩 횟수: 10)

    챔피언 처치 관여, 에픽 몬스터 처치 관여, 대형 몬스터 처치, 미니언 처치 시마다 전설 중첩을 얻습니다.





    전설: 강인함

    강인함이 5% 증가하며 전설 중첩당 2.5%의 강인함이 추가로 증가합니다. (최대 전설 중첩 횟수: 10)

    챔피언 처치 관여, 에픽 몬스터 처치 관여, 대형 몬스터 처치, 미니언 처치 시마다 전설 중첩을 얻습니다.





    전설: 핏빛 길

    전설 중첩당 생명력 흡수가 0.6% 증가합니다. (최대 전설 중첩 횟수: 20)

    챔피언 처치 관여, 에픽 몬스터 처치 관여, 대형 몬스터 처치, 미니언 처치 시마다 전설 중첩을 얻습니다.











    최후의 일격

    체력이 40% 이하인 적 챔피언에게 주는 피해량이 8% 증가합니다.





    체력차 극복

    적 챔피언의 최대 체력이 자신보다 많은 정도에 비례해 해당 챔피언에게 5%~ 1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피해량은 적의 최대 체력이 10%~100% 더 많을 경우 그에 따라 증가합니다.





    최후의 저항

    체력이 60% 이하일 때 적 챔피언 공격 시 5%~ 11%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체력이 30% 일 때 최대 피해량에 도달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League of Legends)' 관련 글 more
    Posted by 비오는 밤 레드와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