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배 (대상 추격 및 처치 빠른 접근과 폭발적 피해)





    감전

    3초 동안 같은 챔피언에게 개별 공격 또는 스킬을 3회 적중시키면 추가 적응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30~ 180 (+추가 공격력의 0.4, +추가 주문력의 0.25)
    재사용 대기시간: 20~25초







    포식자

    장화에 '포식자' 사용 효과를 부여합니다.
    전투 중이 아닐 때 1.5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5% 상승합니다.
    공격 또는 스킬로 피해를 가하면 이 효과가 종료되며 60~ 180 (+추가 공격력의 0.4)(+추가 주문력의 0.25) 만큼 추가 적응형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 150초, 게임 시작 시 재 사용 대기 상태이며 시전 도중 방해 받으면 50%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어둠의 수확

    체력이 50% 보다 낮은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적응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해당 챔피언의 영혼을 수확해 어둠의 수확 효과의 피해량이 영구적으로 5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수확 피해량: 20~ 60 (레벨에 비례) (+영혼당 피해량 5) (+추가 공격력의 0.25) (+추가 주문력의 0.15)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처치 관여 시 1.5초로 초기화)






    칼날비

    적 챔피언에 대한 3번째 공격까지 공격 속도가 110% 증가합니다.
    2초 안에 다음 공격을 가하지 못하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전투에서 벗어나 있을 때 4초
    기본 공격 모션이 취소될 경우 공격 속도 증가 효과가 적용되는 공격 횟수가 1회 늘어납니다.
    일시적으로 최고 공격 속도 제한을 초과할 수 있습니다.






    비열한 한 방

    이동 또는 행동을 방해받은 상태의 챔피언에게 피해를 주면 레벨에 따라 10~ 45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방해 효과 이후 피해를 가할 때 활성화 됩니다.







    피의 맛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 18~ 35 (+추가 공격력의 0.2), (+추가 주문력의 0.1) (레벨에 비례)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돌발 일격

    돌진, 도약, 점멸, 순간이동을 사용하거나 은신에서 빠져나온 뒤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주면 5초 동안 7의 물리 관통력과 6의 마법 관통력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좀비 와드

    적 와드 파괴 관여 시 그 자리에 아군 좀비 와드가 생성됩니다.
    좀비 와드가 생성될 때마다 최대 10회까지 중첩되는 적응형으로 추가 공격력 1.2 또는 추가 주문력 2의 효과를 얻습니다.
    좀비 와드를 10개 생성하면 10의 적응형 능력치를 부가적으로 획득합니다.
    좀비 와드는 적이 볼 수 있고 120초 동안 유지되며, 설치 가능 와드 수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유령 포로

    자신이 설치한 와드의 지속시간이 끝나면 유령 포로 와드가 남아 60초 동안 시야를 밝힙니다. 적 챔피언이 근처에 오면 유령 포로 와드를 몰아낼 수 있습니다.
    유령 포로 와드가 생성되거나 유령 포로 와드가 적 챔피언을 발견할 때 마다 최대 10회까지 중첩되는 적응형으로 추가 공격력 1.2 또는 추가 주문력 2의 효과를 얻습니다.
    10회 중첩되면 10의 적응형 능력치를 부가적으로 획득합니다.







    시야 수집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감시 중첩을 얻습니다. 감시 중첩 하나당 적응형으로 추가 공격력 1.2 또는 추가 주문력 2의 효과를 얻습니다.
    감시 중첩이 최대치인 10회에 도달하면 적응형으로 추가 공격력 6 또는 추가 주문력 10의 효과를 부가적으로 획득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 관여 시 마다 감시 중첩 1회를 얻습니다.








    굶주린 사냥꾼

    스킬로 입힌 피해량의 일부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량: 1.5% + 현상금 사냥꾼 중첩 1회당 2.5%
    각 적 챔피언을 처치하는 데 처음으로 관여할 때 마다 현상금 사냥꾼 중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광역 스킬의 경우 체력 회복 효과가 1/3로 감소합니다.







    영리한 사냥꾼

    사용 아이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를 15% + 현상금 사냥꾼 중첩 1회당 5%만큼 얻습니다. (장 신구 포함)
    각 적 챔피언을 처치하는 데 처음으로 관여할 때마 다 현상금 사냥꾼 중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끈질긴 사냥꾼

    전투에서 벗어나 있을 때 이동 속도가 10 + 현상 금 사냥꾼 중첩 1회당 9만큼 증가합니다.
    각 적 챔피언을 처치하는 데 처음으로 관여할 때마 다 현상금 사냥꾼 중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궁극의 사냥꾼

    궁극기에 5%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효과가 적용 되고 현상금 사냥꾼 중첩 1회당 4%씩 추가로 감 소합니다.
    각 적 챔피언을 처치하는 데 처음으로 관여할 때마 다 현상금 사냥꾼 중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League of Legends)' 관련 글 more
    Posted by 비오는 밤 레드와인과